: 에고..
: 질문 감사드리며..
: 저의 컴에는 udp 디렉토리가 없는데...
: 말씀하신데로라면 이미지를 화일로 저정한뒤
: 이것을 읽어서 전송 하라는 뜻인것 같은데
: 전 메모리에서 직접 전송하고 싶습니다..
: 메모리에서 저장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
: 해 주셨으면 합니다.
:
: 제가 테스트한 프로그램의 일부 입니다.
:
: TMomoryStream *ts;
: ScreenBmp->SaveToStream(ts);
: // ScreenBmp는 캡춰된 이미지
: // TBitmap 으로 선언됨
: Graphics::TBitmap *myBmp;
: myBmp=new Graphics::TBitmap;
:
: myBmp->Width=640;
: myBmp->Height=480;
: myBmp->LoadFromStream(ts);
: // 위라인 실행후 myBmp의 Width와 Height는 0로 됨
: Image1->Picture->Bitmap=myBmp;
:
: 이렇게 했을경우 ts와 myBmp에는 이미지가
: 저장 되고 있는지 알고 싶읍니다..
:
: myBmp를 화면에 그릴려고 하면 그려지지가
: 않네요(마지막 라인). 조언을 ... 맨날 질문만 하여
: 죄송..T.T
:
:
:
마지막부분에서 다음과 같이 해줘도 됩니다...
Image1->Picture->Assign( myBmp );
그럼 안녕히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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