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고..
질문 감사드리며..
저의 컴에는 udp 디렉토리가 없는데...
말씀하신데로라면 이미지를 화일로 저정한뒤
이것을 읽어서 전송 하라는 뜻인것 같은데
전 메모리에서 직접 전송하고 싶습니다..
메모리에서 저장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
해 주셨으면 합니다.
제가 테스트한 프로그램의 일부 입니다.
TMomoryStream *ts;
ScreenBmp->SaveToStream(ts);
// ScreenBmp는 캡춰된 이미지
// TBitmap 으로 선언됨
Graphics::TBitmap *myBmp;
myBmp=new Graphics::TBitmap;
myBmp->Width=640;
myBmp->Height=480;
myBmp->LoadFromStream(ts);
// 위라인 실행후 myBmp의 Width와 Height는 0로 됨
Image1->Picture->Bitmap=myBmp;
이렇게 했을경우 ts와 myBmp에는 이미지가
저장 되고 있는지 알고 싶읍니다..
myBmp를 화면에 그릴려고 하면 그려지지가
않네요(마지막 라인). 조언을 ... 맨날 질문만 하여
죄송..T.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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