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
몇년전에 비주얼 씨로 전공관련 프로그램을 짜놓은게 있는데
이것을 빌더4에서 다시 돌리려고 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
본 프로그램에 매우 큰 지역배열을 사용하는데 약 200Mbyte 정도의 메모리를
차지합니다. 비주얼씨에서는 stack의 크기를 0x10000000 로 잡아서 충분한 stack
을 잡을 수 있었는데
빌더에서는 project->options->linker 탭에서 똑같이 시도해 봤으나 최대 스택이
0x1000000 로 제한이 되어있어 기껏해야 15 Mbyte 밖에 잡을 수 없었습니다.
더 크게 스택을 잡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요?
아니면 빌더의 한계인지요?
아시는분 좀 가르쳐 주십시오.
감사합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