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준혁 님이 쓰신 글 :
: 비밀번호를 따로 설정해놓은것은 없는데
: 해당 메시지가 발생하더군요
: 파이어버드를 다시 지워도 동일 증상인데
: 방법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.
안녕하세요. 샤프가이리키 입니다.
이전 버전의 설치 경험이 있으시거나 다른 프로그램 설치 과정에서 계정 암호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서비스로 실행 하고 계신다면 해당 서비스의 프로세스 실행경로로 이동하셔서
해당 설치 경로의 security2.fdb 파일을 새 파일로 덮어 써 보시기 바랍니다.
security2.fdb 이 파일은 계정 및 계정 암호에 관련된 파일입니다.
처리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