빌더로 만들어진 소스를 델파이로 포팅중입니다. C++언어는 기본문법정도만 압니다.
아래와 같은 코드가 있습니다.
<<쓰레드 정의>>
class TBroadcastThread : public TThread
{
public:
__fastcall TBroadcastThread(TThreadPriority ThreadPriority, stopIndicator funcStopIndicator) : TThread(false)
{
Priority = ThreadPriority;
FreeOnTerminate = true;
FFuncStopIndicator = funcStopIndicator;
}
void __fastcall Execute()
{
....
}
};
<< 쓰레드 실행>>
CHANGE_PATIENT_THREAD = new TBroadcastThread(BC_PATIENT_PRIORITY, CloseIndicatorForm);
CHANGE_PATIENT_THREAD->OnTerminate = CHANGE_PATIENT_THREAD_Terminated;
CHANGE_PATIENT_THREAD; <<-- 요부분
코드가 위와 같이 작성되어 있는데 다른부분은 다 이해하겠는데 마지막줄에 CHANGE_PATIENT_THREAD;의 의미를 모르겠습니다.
CHANGE_PATIENT_THREAD를 실행한다는 의미인가요?
생성자에서 TThread(false)로 되어 있으니 쓰레드는 생성되자마자 실행될것 같은데 아닌가요?
델파이로 변환시 마지막줄은 제거하고 마이그레이션을 하면 될까요?
|